2차 교육재난지원금을 지급 받을 계좌 변경 동의 안내 |
|||||
---|---|---|---|---|---|
작성자 | 한정아 | 등록일 | 21.01.08 | 조회수 | 104 |
첨부파일 |
|
||||
2020년 12월 31일자 재학중인 학생(원아)들에게 2차 교육재난지원금을 지급할 계획입니다. (해당 지원금을 지급받기 위해서 별도의 신청은 필요없습니다)
2차 교육재난지원금을 지급할 계좌는 지난 5월의 재난지원금 지급에 사용했던 계좌를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만약 교육재난지원금을 지급받을 계좌를 변경하고 싶으신 학부모님이 계시다면 아래의 안내를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2. 첨부된 동의서를 다운 받아 작성하시어 2021.1.18.(월)까지 팩스(052-271-9940), 학교이메일(26001581@use.go.kr)로 보내주시고 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052-271-9939).
3.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행정실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문의시간 9시00분~16시40분)
|
이전글 | 2020년 귀속 연말정산 안내 |
---|---|
다음글 | 교육재난지원금(2차) 지급 안내문 |